파인아그로케미칼

모바일메뉴열기

공지사항


제목 원예산업신문 16년 8월5일자 신기술, 새상품 소개 기사
작성자
작성일자 2016-08-16
기획·특집기획
신기술 & 새상품
원예산업신문  |  webmaster@wonyesanup.co.kr

무성한 여름 농경지 “뱀” 출몰 위험
파인아그로, 뱀 기피제 ‘뱀파이어’ 효과 높아 
농작물 파헤치는 멧돼지에는 ‘멧돼지가라’ 인기

 
 
 
 

 
 

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한여름, 숲은 물론이고 농경지까지 녹음이 가득하다. 농경지로 가는 오솔길 및 논둑, 또는 농경지까지 최근 뱀의 출몰이 잇달아 농업인들의 주의가 요구되고 있다. 뱀은 그 자체로 사람들을 놀라게 하거나 혐오감을 주고, 더 나아가서는 독을 지니고 있을 위험성이 있기 때문에 뱀과의 접촉 자체를 차단하는 것이 가장 좋다.
야생동물 기피제 전문회사인 파인아그로케미칼에서 올해 출시한 뱀 전문 기피제 ‘뱀파이어’는 간편한 사용방법과 뛰어난 효과로 많은 농업인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. ‘뱀파이어’<사진>는 스프레이타입으로 제조되어 간편하게 휴대 및 살포할 수 있으며, 뱀 도마뱀 등 다양한 파충류에 기피효과가 탁월하다. 천연오일 및 향료를 주성분으로 하여 인체에도 안전하다. 농경지 주변은 물론 등산 낚시 등의 야외활동, 팬션 캠핑장 등의 여가활동시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.
파인아그로는 또한 최근 멧돼지의 농작물 습격이 증가하는 것에 대해 전문약제 ‘멧돼지가라’를 추천했다. “멧돼지가라”<사진>는 멧돼지가 싫어하는 맛과 기피향을 동시에 가지고 있어 효과적으로 멧돼지의 침입을 예방할 수 있는 제품이다. 피해지역 및 발자국 주변에 집중살포하고 작물에 직접 살포해도 작물잔류나 냄새에 따른 작물피해가 없다. 효과는 약 2~3개월 지속된다. 
야생동물 기피제 전문회사인 파인아그로는 이밖에도 두더지와 야생고양이 기피제인 ‘두더지&고양이 아웃’, 노루 고라니 기피제인 ‘고라니가라’, 참새 까치 까마귀 등 조류 기피제인 ‘새모리’등의 전문제품을 갖추고 있다.  (제품 문의처 : 파인아그로케미칼㈜, 02-588-1401~2




(주)파인아그로케미칼 사업자등록번호 217-81-17471 대표자 정장훈
ADDRESS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55길 24, 1314호 (서초동 풍림아이원매직 1314호)
TEL 02.588.1401~2
Copyright 2016 PINE. All rights reserved.